Quantcast
‘감수성 풍부해진 소년들’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후속곡 ‘레이디(LADY)’ M/V 티저 공개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8.03.12 11: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후속곡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된다.

12일 0시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서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후속곡 ‘레이디(LA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너라고(It’s U)’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 / 울림 ent.
골든차일드(Golden Child) / 울림 ent.

‘너라고(It’s U)’ 뮤직비디오에서 교복을 입고 풋풋한 매력을 과시했던 골든차일드는 이날 공개된 ‘레이디(LADY)’ 뮤비 티저에서 이전보다 한결 차분하고 감수성 짙어진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티저 속 멤버들은 어딘가 쓸쓸한 표정으로 음악을 듣거나 종이비행기를 접는 등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들에게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너라고(It’s U)’의 바통을 이어받을 골든차일드의 미니 2집 후속곡 ‘레이디(LADY)’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한 감수성을 세심한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과 리드미컬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활발한 미니 2집 활동과 단편 영화 공개, 일본 팬미팅 및 프로모션 활동 등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후속곡 ‘레이디(LADY)’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