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아라 효민 기생령 호러파티 7월 28일 초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티아라 멤버 효민이 영화 ‘기생령’의 호러파티의 초대장을 공개 했다. 효민은 친한 연예인들에게 일일이 초대장을 보내지 못해 공개 초대장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효민이 직접 글을 쓰고 꾸민 초대장에는 ‘영화 기생령팀과 티아라가 함께하는 올 여름 단 한번뿐인 Horror Party, 오셔서 맘껏 드시고 즐기세요’ 라고 써있다.
▲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티아라(T-ara) 효민

 
‘기생령’의 호러파티는 구미호, 저승사자, 처녀귀신 등 다양한 호러 분장을 하여 즐길 예정이며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팬 20명을 선정해 초대하기도 했다. 호러파티는 오는 7월 28일(목), CAFÉ 페이지원에서 열린다. 
 
영화 ‘기생령’은 아이를 낳고 싶은 간절함에 잔혹한 주술로 한 아이를 독 안에 봉인하고, 그로부터 99일 후에 독 안에 봉인된 소년의 원혼이 눈을 뜨며 이야기가 전개 된다.
▲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티아라(T-ara) 효민

 
영화 ‘기생령’은 올 여름 공포영화 중 처음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판정을 받아 공포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8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