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박수진, 드라마스페셜 '큐피드팩토리'에서 가수 변신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1.07.28 13:28
  • 댓글
  • 조회수 69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슈가’ 출신인 배우 박수진이 2005년 가수활동을 접은 이후 오래간만에 가수로 변신한다.
[장영권 기자]  
박수진은 이번 주 일요일인 7월 31일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극 시즌2 제9화 '큐피드 팩토리' (극본:허성혜, 연출:김형석)에 스타 발라드 가수 ‘정시윤’ 역으로 출연한다.
 
'큐피드 팩토리'는 한 때 잘 나가던 작곡가였지만 지금은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유소준(이희준 분)이 예전 여자친구였던 정시윤(박수진 분) 때문에 혼자서도 사랑을 할 수 있게 해준다는 큐피드 팩토리의 기계를 구입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 사진=KBS 2TV 드라마스페셜 '큐피드팩토리'

극 중 ‘정시윤’ 은 발라드 여왕이라 불리울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로 한 때 연인관계였던 소준을 가난한 음악가라는 이유로 차 버린 과거가 있다. 하지만, 가슴 속에 소준에 대한 사랑을 품고 살면서도 제대로 내색을 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톡톡 튀는 성격 탓에 스캔들에도 자주 휘말리는 밝은 성격의 캐릭터이다.
 
특히 박수진은 이번 드라마의 삽입곡을 직접 불러 오래간만에 가수 박수진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가수로서의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박수진의 녹슬지 않은 노래 실력에 스태프들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박수진이 실제 가수 출신 배우이다보니 ‘정시윤’ 역을 정말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그야말로 정시윤이라는 인물에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한편, 박수진의 상대역인 ‘유소준’ 에는 KBS드라마스페셜 연작시리즈 '완벽한 스파이'의 이상준 역으로 호평을 받은 배우 이희준이 출연한다. 유소준은 냉혈한이었던 전작의 ‘이상준’과는 180도 다른 엉뚱한 캐릭터의 인물로 이희준의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한편, '큐피드 팩토리'는 7월 31일 밤 일요일 11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