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지원, 첫 프라이빗 스테이지…210분간 잊지 못할 추억+감동 선사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은지원이 첫 개인 팬미팅에서 뜨거운 무대 열정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지난 10일 오후 은지원은 1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8 PRIVATE STAGE-1 THE LAND’를 열고, 무려 210분간 3800여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현장에는 국내 팬은 물론 연인, 부부, 해외 팬 등 다양한 관객들이 참석해 은지원의 폭넓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은지원은 ‘8t. Truck’, ‘올빼미’로 화려하게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장내는 팬들의 환호와 노란 응원봉 물결로 장관을 이뤘다.

은지원은 “젝스키스로 멤버들과 함께하다가 혼자 무대를 준비하니까 굉장히 떨렸다. 마치 무대에 처음 서는 것처럼 느낌이 묘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프라이빗 스테이지는 콘서트를 방불케했다.

은지원/yg엔터테인먼트
은지원/yg엔터테인먼트

은지원은 ‘DANGEROUS’, ‘WHAT U ARE’, ‘미카사로’, ‘만취 IN MELODY’, ‘ONE’ 등 13곡의 무대를 펼쳤다. 지금까지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솔로 은지원’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했다.

은지원은 “엊그제 불렀던 노래 같은데 기본 10년이 지난 노래”라며 “그래도 제가 가사를 기억하더라. 과거 노래를 지금 부르니까 당시 생각도 나고 감회가 새롭다”고 남다른 속내를 밝혔다.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긴 가발과 블랙 수트로 여장을 한 은지원은 렉시의 ‘애송이’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완벽히 재현했다.

또 은지원은 선미 ‘가시나’ 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영화 ‘범죄 도시’의 ‘장첸’ 분장도 불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여러분 사랑에 보답하는 은지원이 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로 만나면 좋겠다”며 뜨거웠던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