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화이트데이’에 찾아올 손예진의 또 다른 감성 대표작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배우 소지섭, 손예진의 만남과 첫 연인 호흡으로 올 봄, 모두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손예진이 또 한번의 깊은 감성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 케미스트리,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소환하는 볼거리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잇는 손예진의 또 다른 감성 대표작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30여 년의 시간차를 넘나드는 엄마와 딸의 우연과 운명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클래식’은 손예진의 1인 2역 연기는 물론 지금까지 회자되는 아름다운 명장면들로 오래도록 관객들의 마음 속에 여운을 남겼다. 

손예진은 일기장 속 엄마 ‘주희’의 추억이 자신의 첫사랑과 닮아있다는 것을 알게 된 딸 ‘지혜’의 모습을 진한 감성으로 표현하며 남녀노소 관객들의 애틋한 추억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어 사랑했던 모든 기억을 잃어가는 여자와 그녀를 위해 대신 모든 것을 기억해 주겠다는 남자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에서 손예진은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수진’ 역을 맡아 ‘손예진 표 감성 영화’를 완성했다. 

특히 사랑에 빠진 깊은 눈빛부터 기억을 잃어가는 안타까움이 담긴 절절한 눈물까지 더욱 성숙해진 연기를 보여준 손예진은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렇듯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손예진이 올 봄,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감성 연기로 돌아와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웰메이드 감성 영화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퀸으로 자리매김한 손예진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세상을 떠난 후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남편 ‘우진’ 앞에 기적처럼 다시 나타난 ‘수아’ 역을 맡아 한층 따스하고 깊어진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비가 오는 날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갑자기 돌아온 ‘수아’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그려낸 손예진은 순수한 눈빛과 비밀을 간직한 신비로운 매력을 비롯해 ‘우진’을 다시 사랑하게 되는 한 여자의 세밀한 감정 변화를 디테일한 연기로 소화해내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손예진은 설레는 첫 만남부터 가슴 아픈 이별, 기억을 잃은 채 재회한 순간까지 매 순간 변하는 인물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입체적인 연기로 잊지 못할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세상을 떠난 후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