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파이 명월' 이진욱, 구릿빛 복근 애절로맨스로 여심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한명월 동무의 약점이 돌발행동이라면, 내 약점은 당신이오.”
 
배우 이진욱이 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제작 이김프로덕션 / 연출 황인혁)에서 한 여자를 향한 우직한 순애보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이진욱은 극 중 북한 특수공작대 소속 엘리트 정예요원 최류로 분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최류는 ‘남한 최고의 한류스타 강우(에릭 분)와 결혼해 자진 월북시키라’는 당의 지령을 수행하게 된 북한 스파이 명월(한예슬 분)을 돕기 위해 남파된다. 동시에 사합서의 행방을 추적하는 임무를 띠고 비밀리에 움직인다.
 
최류는 남파되기 전 특수공작대에 들어가고 싶어 하는 명월에게 “한류단속반 일에나 매진하라”며 매번 퇴짜를 놓았다. 이는 호기심이 왕성해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는 명월의 치명적인 약점을 파악하고 그녀의 안전을 지켜주기 위함이었다.
 
▲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또 독단적인 결정으로 남한에 내려와 사고를 친 명월에게 ‘한류스타 강우와 결혼해 북으로 데려오라’는 당의 지령을 전달하고 임무를 완수하도록 독려하는 와중에도 실수투성이 명월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켜줬던 사람이 최류다.
 
하지만 명월의 마음이 점점 강우에게로 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최류 역시 불안해하며 흔들린다. 명월의 위태로운 사랑을 바라보는 최류의 외사랑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안타깝게 만들고 있는 것.
  
▲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이진욱은 최류를 연기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훈련으로 다져진 구릿빛 몸매, 절도 있는 말투로 북한 최정예 요원다운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마음에 품은 한 여자를 향한 절절한 순애보로 ‘최류앓이’를 양산하고 있다.
  
명월에 대한 최류의 마음이 서서히 드러난 5, 6회 방송이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류스타 강우도 멋있지만 묵묵히 명월을 향해 다가가는 최류 요원의 매력도 너무 좋다” “'스파이 명월'을 통해 이진욱이란 배우를 재발견 했다” “이진욱은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볼매남’이다” 등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졌다.
 
▲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한편 이진욱은 현장에서 성실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스탭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일 밤샘 촬영이 이어지는 강행군 속에서도 매번 현장에 일찍 나와 성실히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스탭들을 도와 장비를 옮기고 치우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 등 훈훈한 마음 씀씀이에 칭찬이 자자하다는 후문이다.
  
또 지난 18일에는 스탭들에게 “불철주야 고생이 많은 제작진에게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선물을 전달하게 됐다”는 메시지와 함께 운동화 100켤레를 선물해 진정한 훈남으로 등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