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미닛(4minute) 현아의 버블팝(Bubble Pop) 뮤비 1000만 조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미닛 멤버 현아가 솔로 프로젝트로 진행중인 '버블팝'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이라는 대기록을 세워 화제다.
▲ 사진=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지난 7월 4일 유튜브닷컴의 포미닛 공식 채널에 올려진 이 뮤직비디오는 4주가 채 되지 않아서 조회수 1,000만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 뮤직비디오에 좋아요를 클릭해 준 이용자는 4만 명이 넘고, 답글도 4만 건이 넘게 달렸다.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지역 통계에서 보이듯이 아시아뿐만이 아니라, 북미와 유럽까지도 다양하게 팬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 사진=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이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포미닛의 기존 뮤직비디오 '거울아 거울아', 'Heart to Heart'의 3백만, 4백만 조회수를 훨씬 상회하는 것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성공에는 현아의 강렬한 댄스와 화려한 영상 그리고 경쾌한 노래와 중독성 있는 가사 등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미닛 현아
‘버블팝(Bubble pop!)'의 뮤직비디오는 팝아트적인 기법을 사용해 위트 넘치는 화면 구성으로 발랄하고 신나는 노래의 느낌을 한층 살렸다. 무엇보다 현아만의 느낌이 충만한 퍼포먼스가 노래의 발랄함과 조화를 이뤄 멋진 영상미를 뽐냈다. 현아의 화려한 골반의 움직임을 위주로 하는 과감한 힙 댄스는 ‘역시 현아’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톡톡 튀는 리듬에 맞춰 포인트마다 한눈에 쏙 들어오는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현아의 노련한 댄스실력에 네티즌들의 ‘기대 이상이다’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미닛 현아
‘버블팝(Bubble pop!)'의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영상과 발랄한 느낌의 멜로디라인에 이어지는 현란한 댄스와 ‘현아 아니면 할 수 없는’ 풍부한 느낌의 표정연기까지 어우러져 넘치는 볼거리를 자랑한다. 중반에 등장하는 ‘브레이크 댄스’장면에서의 현아의 파워풀한 움직임은 단연 압권이라는 평. 또한 “너에게 날 맞추지마”로 시작하는 귀여운 경고를 받는 남자친구 역할로는 엠블랙의 이준이 열연했다. 이들은 오키나와 해변과 리조트 등지를 오가며 깜찍하고 풋풋한 커플연기를 선보여 ‘스무살의 당당한 사랑 고백’이라는 스토리에 재미를 더했다.
▲ 영상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버블팝(Bubble pop) 티저 영상 중, 캡쳐
▲ 사진=뮤직비디오캡쳐, 포미닛 현아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포스 넘치는 현아도 발랄한 노래가 이렇게 어울리다니”, “후렴구와 ‘우~’하는 효과음이 중독성이 강하다”, “노래는 깜찍한데 춤은 파워풀하다. 현아니까 이런 느낌이 나는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