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드라마 ‘연애포차’ 이승협, 매력넘치는 테리 역 맡아…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엔플라잉(N.Flying) 이승협이 연애 카운셀러로 변신한다.

9일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엔플라잉(N.Flying) 멤버 이승협이 웹드라마 ‘연애포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연애포차’는 연애포차에서 일하는 매력 넘치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서툴지만 솔직한 연애, 일상, 꿈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해 방송된 파일럿이 일주일 만에 800만뷰를 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됐다.

이에 오는 22일 정규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된다.

이승협은 극 중 훤칠한 외모와 성격으로 인해 남녀불문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연애포차 최고의 매력남 테리 역을 맡았다. 

이승협/ FNC Ent
이승협/ FNC Ent

테리의 조언을 들으면 연애는 백전백승이지만 정작 자신은 지고지순한 짝사랑 중이다. 

그는 자신만의 사명감으로 연애포차 안팎에서 연애를 시작하지 못하는 용기 없는 자들의 구세주로 나선다.

이승협은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테리 역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밴드 엔플라잉(N.Flying)을 이끄는 이승협만의 유쾌한 매력이 극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