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브하이(LIVE HIGH), 11일 신곡 ‘예스’ 선보여…‘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리브하이가 신곡 ‘예스’(Yes)로 SBS TV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마이더스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브하이는 11일 낮 12시 10분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상큼 발랄 긍정 에너지를 담은 신곡 ‘예스’를 선보인다.

신곡 ‘예스’는 디지털싱글 4집으로 지치고 힘든 이에게 희망과 긍정 메시지를 담은 가사, 멜로디를 담은 노래다.

지난 2017년 7월 발표한 3집 앨범 ‘꿍따리 샤바라’를 통해 엠카운트다운 6위,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TOP 10 순위에 들 정도로 팀 인지도와 브랜드를 높였다.

리브하이/ 마이더스타 엔터테인먼트
리브하이/ 마이더스타 엔터테인먼트

2018년 발표한 4집 ‘예스’가 탄력 받은 인지도를 굳혀지게 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 앞서 발표한 1집 ‘하쿠나 마타타’, 2집 ‘해피송’등 1집에서 4집 모두 공통적으로 희망과 긍정 메시지를 주는 동일 컨셉으로 기획해 발표하고 있다.

리브하이 막내 보혜가 SBS 게임쇼 유희낙락 구보혜 기자, 레아가 EBS ‘딩동뎅 유치원’ 마리 선생님으로 출연 중이다.

또 가빈이 웹드라마 ‘두근두근 마카롱’ 시즌1~4 주인공, 신아가 애견 관련 방송에 출연 중이며 각종 유기견 봉사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그룹 활동 외에도 개별 스케줄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리브하이의 ‘예스’는 11일 낮 12시 10분 SBS ‘인기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