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 신 감각 티저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명실상부 21세기 가장 성공한 공포 액션 시리즈 ‘데스티네이션’의 다섯 번째 버전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가 9월 8일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티저 포스터가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달라진 면모를 과시한다. 올 추석 극장가에 유일한 공포 액션 장르로서 마니아 층은 물론 더욱 많은 관객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포 액션 시리즈의 명예로운 귀환!
제임스 카메론 사단 합류로 달라진 죽음의 규칙!

‘죽을 운명은 반드시 죽는다’는 ‘데스티네이션 법칙’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세계적인 흥행을 이끌어낸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가 돌아왔다. 참신한 기획과 독특한 설정,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였던 시리즈의 매력을 되살리고 여기에 스케일과 비주얼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아바타><타이타닉>의 조연출과 <트루라이즈><터미네이터2><어비스>의 제작에 참여하고 최근 제임스 카메론과 공동으로 해양 다큐멘터리 <에일리언 오브 더 딥>을 연출한 ‘스티븐 쿼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3D 전도사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수제자답게 이번 시리즈는 차원이 다른 3D를 선보일 것이다. 또한 올해 개봉 예정인 존 카펜터 감독의 명작 <괴물: 더 오리지널>의 각본을 맡은 ‘에릭 헤이저러’가 시나리오에 참여해 스토리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작진의 변화와 함께 죽음의 규칙에도 변화가 생겼다. 정해진 운명대로 반드시 죽어야 했던 기존의 규칙에서 이번에는 타인의 생명으로 본인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설정해 호기심을 더한다. 그러나 기존 팬들의 최대 관심인 시시각각 찾아오는 죽음의 방식은 상상을 초월한다. 초대형 다리 붕괴 사고로 이어지는 죽음의 스케일은 거대해졌고 피할 수 없는 죽음의 비주얼 쇼크 역시 대단할 것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이를 증명한다. 숫자 ‘5’를 죽음의 사신을 상징하는 은색 낫으로 형상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매력이 이번 시리즈가 보여줄 세련된 재미를 짐작하게 만든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는 현수교 사고현장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끝까지 찾아오는 죽음과 달라진 규칙을 놓고 벌이는 운명의 대결을 그린 공포 액션. 세계적인 흥행 감독 제임스 카메론 사단이 합류해 완성한 차별화된 3D, 거대한 스케일과 달라진 죽음의 규칙이 전하는 비주얼 쇼크 등 명성에 걸맞으면서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올 추석 유일한 공포 액션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는 9월 8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