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방탄소년단(BTS) 슈가, ‘best of me’에 맞춰 댄스 선보여 “민윤기 하고싶은거 전부 다 해”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03.09 1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넘치는 댄스실력이 드러났다.

9일 지민은 방탄소년단(BTS) 공식 트위터에 “아따 춤 잘춘다 #JIMIN #슈가생일ㅊㅋ #윤기댄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슈가는 방탄소년단(BTS)의 ‘best of me’에 맞춰 폭풍 댄스를 선보였다.

그의 춤선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후 방탄소년단(BTS) 트위터에는 “춤 잘추네 왜 웃냐 ㅡㅡ 작업하다 놀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GA-”라는 글이 올라와 슈가가 직접 영상을 봤음을 짐작케 했다.

그후 슈가가 “아니 진짜 내 생각보다 잘 추는데? 웃지마라 박지미니 이 정도면 댄스라인아니냐”이라는 글을 올리자 지민은 “응 인정 ㅋㅋ 잘 추네 ㅋㅋㅋ ㅋ나도 다시 보면서 놀랬음 ㅋㅋㅋ #JIMN”이라 답변을 달았다.

이에 슈가는 마지막으로 “네^^ 지금 잡으러 갑니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까리하다” “민윤기 잘생기고 멋지고 약간은 귀엽고 전부 다 잘하는 거 하는 거 아닙니까?” “민슈가 천재짱짱맨뿡뿡!!!”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BTS)은 지난해 9월 ‘LOVE YOURSELF 承 `Her`’를 발매해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2일 멤버 제이홉이 솔로 믹스테이프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BTS)은 일본 간사이 TV에서 첫 방송 예정인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의 ’Don’t Leave Me’를 부른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다.

멤버들은 다음달 4일 일본에서 3번째 앨범 ‘Face Yourself’를 발매한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는 9일(오늘) 생일을 맞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