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계백' 차인표-이현우, “우리 진짜 아버지-아들 같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매력남 차인표와 떠오르는 아역 유망주 이현우가 환상 호흡을 선보인다.
 
계백(이서진)의 아버지 무진 역의 차인표와 계백의 아역을 맡은 이현우가 MBC 월화특별기획 [계백]을 통해 서로에 대한 마음이 극진한 부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사진=MBC 월화특별기획 '계백'
▲ 사진=MBC 월화특별기획 '계백'

위제단에게 쫓겨 아내 명주(정소영)와 함께 절벽의 몸을 던진 후 14년이 지나 등장한 무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무사가 아니라 주정뱅이 촌부. 계백 역을 맡은 이현우는 이런 무진을 살뜰히 보살피는 듬직한 아들로 열연한다.
 
마산에 있는 김수로 촬영장에 등장한 차인표의 모습에 이현우는 한달음에 달려가 인사를 건네고 차인표 역시 이현우의 손을 꼭 잡아주며 따뜻하게 안부를 전했다. 3일 만에 만났다는 두 사람의 애틋한 상봉장면에 현장 스태프들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도 저리 애틋하진 않을 것”이라며 놀라워했을 정도. 평소 차인표는 촬영장에서는 물론 대본 연습 때도 이현우를 자신의 옆 자리에 챙겨 앉히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 사진=MBC 월화특별기획 '계백'
▲ 사진=MBC 월화특별기획 '계백'

차인표는 “현우는 (극 중) 아버지 마음을 헤아릴 줄 알고 엄마에게 선물을 사주라며 용돈도 챙겨주는 기특한 아들”이라고 말문을 열며 “꼭 촬영에서만 그런 게 아니라 평소에도 차분하고 듬직해 예뻐하지 않을 수 없다”라며 이현우를 칭찬했다.
 
이현우 역시 “어떻게 연기를 해야 감정이 전달되는지 표정으로 말해주시는 분”이라고 표현하며 “아버지처럼 포근하고, 삼촌처럼 자상하게 챙겨주시고, 종종 친형처럼 농담을 건네며 긴장감을 풀어주신다”며 차인표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드러냈다. 
 
▲ 사진=MBC 월화특별기획 '계백'
▲ 사진=MBC 월화특별기획 '계백'
▲ 사진=MBC 월화특별기획 '계백'

한편, 이 날 촬영 틈틈이 DMB를 통해 2회 본방송을 챙겨보던 차인표는 2회 말미에 등장한 이현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스태프들을 불러 모아 이현우의 연기를 칭찬하는 등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갔다.
 
8월 1일(월) 방송될 3회에서는 촌부와 자객을 넘나드는 차인표의 모습과 함께 이현우, 노영학, 박은빈, 한보배 등 주연 아역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