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총사 3D’ 10월 개봉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전설의 고전명작 ‘삼총사’를 <레지던트 이블>감독 연출의 화려한 스펙터클로 재탄생 시킨 2011년 최강의 3D액션 블록버스터 <삼총사 3D>(수입/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l감독_폴 W.S. 앤더슨l주연_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 레먼)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화려한 스케일의 액션혁명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려한 스케일의 3D액션혁명 <삼총사 3D>!
하반기 블록버스터의 최강자 예고!

▲ 사진제공=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 레먼 주연의 3D액션 블록버스터 <삼총사 3D>가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300년에 걸쳐 전 세계 수억 명의 독자가 읽은 고전명작 ‘삼총사’를 원작으로 새롭게 재구성해낸 영화 <삼총사 3D>는 21세기 최첨단 테크놀러지의 도움으로 색다른 매력으로 재탄생 됐다. 과감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많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폴 W.S. 앤더슨 감독이 연출을 맡은 <삼총사 3D>는 16세기를 배경으로 화려한 스케일의 스펙터클한 액션혁명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많은 작품에서 최고의 액션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흥분시켜온 할리우드 톱스타 올랜도 블룸과 밀라 요보비치, 그리고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으로 주연으로서의 가능성을 확실히 입증한 신예 로건 레먼까지 최강의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프랑스 창공 위에서 두 비행선이 폭탄을 발포하며 불꽃튀는 전투를 벌이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비행선은 원작에서는 등장하지 않는 영화적 상상력이 창조해낸 아이템으로 극중 올랜도 블룸이 연기하는 버킹엄 공작의 강력한 비장의 무기이다. 버킹엄 공작은 프랑스 왕실을 뒤흔드는 역사상 최강의 적 중 하나로 비행선을 개발해 하늘을 점령, 프랑스의 실질적 지배자인 리슐리외 추기경(크리스토프 왈츠)과 치명적인 암살자 밀라디(밀라 요보비치)와 함께 유럽을 장악하려 한다. 티저 포스터 속 웅장한 비행선의 모습은 ‘상상을 뛰어넘는 3D액션혁명!’라는 카피와 함께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액션의 스펙터클을 예고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처럼 화려한 스케일의 볼거리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삼총사 3D>는 10월 개봉, 스펙터클한 최강의 3D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 레먼 주연과 <레지던트 이블> 감독의 연출로 화려한 스케일의 최강 3D액션 블록버스터로 재탄생 한 <삼총사 3D>는 10월 개봉, 상상을 뛰어넘는 3D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