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금요일, 불금을 달리게 해줄 포털사이트 별 금요웹툰은 무엇이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금요일을 맞아 금요웹툰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있다.

금요일은 평일의 마지막 날으로 대부분의 학생·직장인들이 주말의 시작을 즐기며 맘껏 밀린 웹툰을 보기에 적합하다.

가장 대중적이고 유명한 네이버 웹툰은 일상 개그 판타지 액션 드라마 순정 감성 스릴러 시대극까지 다양한 웹툰을 만날 수 있다.

일상 웹툰은 연애학, Penguin loves Mev(펭러메) 그리고 최근 다시 연재를 시작한 가우스 전자를 금요일에 볼 수 있다.

네이버 금요웹툰
네이버 금요웹툰

또한 가볍게 볼 수 있는 개그물은 재연재 중인 쌉니다 천리마마트와 더불어 공대생 너무만화, 하루 3컷, 이별만화 완성도가 있다.

판타지물로는 더 게이머, 덴마, 골든체인지, 아테나 컴플렉스 그리고 성인 인증 후에 관람이 가능한 한번 더 해요가 있으며 액션 카테고리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과 더 게이머가 연재 중이다.

드라마·순정에서는 외모지상주의, 밥 먹고 갈래요?, 걸어서 30분, 결계녀, 강변살다, 연애학, 이별만화 완성도, 진눈깨비 소년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스릴러를 좋아한다면 스위트홈과 피에는 피가 기다린다.

금요일에 네이버에서 볼 수 있는 시대극 웹툰은 몽홀이 있다.

다른 포털사이트인 다음의 웹툰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 금요웹툰
다음 금요웹툰

에피소드 형식의 퀴퀴한 일기와 혼자를 기르는 법부터 첫사랑은 죽었다, 주간소년열애사, 가랑가랑 등의 순정 웹툰도 인기를 끈다.

바리공주와 작약만가:불환곡은 화려한 고전 복식의 그림으로 독자층을 사로잡고 있다.

그 밖에도 대작(2010), 19세기말 비망록, 연애싫어, 티라레, 리와구 등이 금요일마다 공개된다.

헤븐 투 헬과 김탐정 사용설명서는 성인 인증이 필요하므로 유의해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