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오마이걸 효정-러블리즈 케이, ‘추리의 여왕 시즌2’ OST에 참여한 걸그룹 꼬꼬마 메인보컬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3.08 12:50
  • 댓글
  • 조회수 3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추리의 여왕 시즌2’ OST에 걸그룹 꼬꼬마 메인보컬들이 출동했다.

오마이걸 효정-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 효정-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봄바람 부는 3월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목소리로 사로잡을 두 사람은 오마이걸 효정과 러블리즈 케이다.

오마이걸 효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 효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심리적 180, 꼬마이걸의 맏언니 효정’

지난 2월 28일 첫 방송된 ‘추리의 여왕 시즌2’.

오마이걸 효정은 OST Part.1 ‘사르르’ 참여로 관심을 모았다. 효정은 승희와 함께 팀의 보컬을 책임지는 꼬꼬마 보컬 양대산맥이며 리더와 맏언니 포지션을 겸하고 있다.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Part.1 ‘사르르’는 추운 겨울을 지나 사랑이 눈 녹듯 스며드는 완연한 봄의 기운을 담은 어쿠스틱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효정의 달콤함이 감도는 목소리는 남심과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해당 음원은 지난 1일 발매됐으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케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평행세계 속 단신 탑모델, 럽순이 애교담당 케이’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Part.2 가창자로 발탁된 러블리즈 케이는 수록곡 ‘요즘 너 요즘 나’를 8일 오후 6시 발표한다. 러블리즈 케이는 팀에서 애교와 메인보컬과 단신을 담당하고 있다.

작곡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 이상민)와 싱어송라이터 정연태가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요즘 너 요즘 나’는 케이의 목소리에 맞춤형으로 기획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곡이다.
 
이 노래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와 간결한 악기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곡으로 만들어졌다.

지난 5일 효정이 속한 오마이걸은 4월 컴백 관련 보도가 나와 오마이걸 팬클럽인 미라클의 관심을 끌었으며, 케이가 속한 러블리즈는 지난 2월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에서 4월 컴백을 일찌감치 예고했다.

이에 두 사람은 3월에는 ‘추리의 여왕 시즌2’ 드라마 속에서, 4월에는 무대에서 목소리를 들려주게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