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궁합’ 이승기, 매력 넘치는 화보 공개…‘이 남자 부족한게 뭐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승기가 출구 없는 무한 매력을 뽐낸 모 브랜드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승기는 여성들이 함께 아웃도어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연예인으로 떠올랐다.

이번 화보는 ‘자연의 기술과 조우하다’라는 컨셉에 맞춰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나은 기능적 삶을 제안하는 이승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갑자기 내리는 비, 작열하는 태양, 도시 빌딩 숲 속 칼 바람 등 일상 곳곳에서 만나는 자연의 변화에 현명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의 기능주의적 디자인을 강조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승기는 언제, 어디서든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움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두고 때로는 도회적으로, 때로는 강인하고 남성스러운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풀어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또 기능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이 균형을 이뤄 일상과 레저, 여행, 아웃도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감각적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이승기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노래부터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선보이는 이승기와 일상생활부터 활동적인 액티비티까지 자연과 만나는 어떤 순간에도 기능성과 기술력으로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며, “블랙야크만의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제품들이 올 시즌 한 차원 높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