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스공장’ 김어준, 정봉주 전 의원 성추행 의혹에 대해 어떤 ‘김어준 생각’ 내놓을까 #나꼼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8일 ‘뉴스공장 공장장’ 김어준의 생각은 무엇일까.

정봉주 전 의원이 7일 오전 예정됐던 서울시장 출마선언을 긴급 연기했다. 이날 오전 정 전 의원에 대한 성추행 논란이 불거진 탓이다.

정 전 의원은 이날 오전 11시께 서울 마포구 연남동 일대에서 6·13 지방선거 서울시장 출마선언을 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정 전 의원 측은 예정시간이 다가오자 갑자기 '연기'를 통보했다.

이날 한 언론을 통해 정 전 의원의 성추행 보도가 나옴에 따라 입장이 정리될 때까지 출마선언을 연기하겠다는 것이었다.

정 전 의원 측은 추후 출마선언에 관한 구체적인 장소와 날짜 등에 대해서도 밝히지 않았다.

정봉주 / 사진=뉴시스
정봉주 / 사진=뉴시스

   
한 언론은 이날 오전 정 전 의원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BBK 실소유주 의혹과 관련한 선거법 위반 혐의로 징역형을 받아 수감되기 전날 당시 대학생이던 현직 기자를 만나 껴안고 강제로 키스하려 시도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안희정 전 지사의 정무비서 성폭행 사태로 혼란을 겪고 있는 민주당 지지자들을 위로하고 서울시장 출마에 나서려는 찰나에 이러한 보도가 나온 것.

정봉주 전 의원은 이명박 전 대통령 헌정방송인 ‘나는 꼼수다’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과시한 인물.
 
그리고 이 ‘나는 꼼수다’를 꾸린 ‘뉴스공장’ 김어준과 인연이 깊은 인물이다.
 
이에 8일 방송될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김어준이 어떤 발언을 하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어준은 본격적으로 방송에 들어가기 전에 ‘김어준 생각’을 이야기하고 시작한다.
 

지난 7일 이슈 중 김기덕 감독 이슈와 함께 정봉주 전 의원의 성추행 사태가 가장 큰 이슈였기에 언급을 할 가능성은 분명히 존재한다.

어찌 보면 가장 가까운 정치인이 미투운동의 대상자로 지목된 상황. 그는 과연 어떤 말을 하게 될까.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