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가포르 음식 락사, ‘짠내투어’에도 등장한 그 음식? “제일 맛있는 곳이 이 정도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짠내투어’ 멤버들이 싱가포르 음식 락사를 맛봤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박나래의 소개로 싱가포르의 대표 락사 식당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코코넛 우유가 핵심인 락사는 숟가락으로 퍼먹는 면 요리다.

박나래가 소개한 락사 식당 주인은 고든 램지와의 락사 요리 대결에서 승리했을 정도다.

싱가포르 음식 락사 / tvN ‘짠내투어’ 방송 캡처
싱가포르 음식 락사 / tvN ‘짠내투어’ 방송 캡처

하지만 락사를 맛 본 멤버들은 급격히 말수가 적어지며 솔직한 평을 내놨다.

허경환은 “향이 좀 힘들다. 제일 맛있는 곳이 이 정도면 다른 곳은 못 갈 것 같다”라고 평가했다.

원은 “그런데 오늘 먹어서 다행이다. 싱가포르에 다시 왔을 때 궁금해하지 않을 것 같다”며 “다섯 숟가락 먹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렇게 맛 없느냐”며 “나도 입맛에 안 맞아서 실망했다. 투구게 2탄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반면 김생민은 “살면서 한 번쯤 먹어볼만한 맛”이라며 고수를 잔뜩 넣고 한그릇을 다 비워냈다.

tvN ‘짠내투어’ 15회는 오는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