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윤해영X양정아, 후쿠오카 힐링 여행 "일상 탈피해서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틀트립'이 추운 겨울 묵은 때를 벗겨낼 온천 여행지로 베트남 나짱에 이어 일본 후쿠오카를 소개해 양보할 수 없는 힐링 코스 대결로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했다.

지난달 20일 '배틀트립'에서는 윤해영과 양정아가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 7위'에 오른 일본 후쿠오카를 방문해 한국에서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간직하고 있는 후쿠오카의 온천들을 소개해 힐링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윤해영과 양정아는 일본의 온천으로 유명한 유후인과 벳푸가 아닌 후쿠오카를 방문해 속속 숨겨져 있던 아기자기한 온천과 먹거리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양정아와 윤해영은 평소 같은 동네에 살며 함께 사우나를 다닐 정도로 절친한 사이라, 이번 여행에도 함께 동반하며 격의 없이 어울리며 일상에서 떠나 힐링 여행을 했다.

두 사람이 도착한 후쿠오카는 한국에서 1시간 30분 비행으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여행하면서도 일본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한껏 묻어나는 곳이었다. 두 사람은 도착하자마자 후쿠오카의 명물인 명란을 소재로 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에서 명란덮밥과 명란우동을 맛보며 후쿠오카의 분위기에 금세 적응했다. 

양정아 윤해영 / KBS '배틀트립' 방송 캡처
양정아 윤해영 / KBS '배틀트립' 방송 캡처

몸과 마음의 묵은 때를 벗겨낸 윤해영과 양정아는 다시 후쿠오카로 돌아와 야키니쿠를 먹고, 일본식 포장마차인 나가하마 야타이를 찾았다. 관광객이 적은 나가하마 야타이는 윤해영이 특별히 꼽은 또 하나의 비밀 코스. 

포장마차에서 일본식 라멘과 생맥주를 마시며 여행 소감을 밝히며 두 사람은 우정을 확인했다. 양정아는 “한국에 가서 많이 생각이 날 듯 하다”고 감격스러워했고, 윤해영은 일상 탈피의 행복을 느끼며 눈물을 지었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