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망 격침…못말렸던 호날두 공격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파리 생제르망에게 승리를 따내며 리그 8강행을 확정했다.

7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는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2017-2018 시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 생제르망과의 경기를 진행했다.

이날 레알 마드리드는 파리 생제르맹에 2-1 승리를 따내고, 합계 5-2로 준준결승에 진출했다.

선제골은 호날두의 발끝에서 터졌다. 전반전 0-0 팽팽했던 경기 후 후반 6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선제골을 만들어 내며 0의 균형을 깨뜨렸다.

하지만 후반 26분 파리 생제르망이 동점골을 터뜨려 경기의 향방은 알 수 없게 흘러갔다. 그러나 그도 잠시였다. 후반 35분 카세미루의 슈팅이 골망을 흔들며 승리의 문턱에 다가섰다.

이날 레알이 승리한데는 파리 생제르망이 호날두의 공격력을 잡지 못 했다는 것이다.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트위터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트위터

호날두는 레알하면 빠질 수 없는 선수다. 이번 시즌 공식전 33경기에 31골 6도움이 되는 가 하면 챔피언스리그 모든 경기를 풀타임으로 소화하며 매 경기 득점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압도적인 경기력, 8년 연속 8강 진출과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2연패를 달성했던 팀 다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