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라이브’ 이광수, 예능 이미지 벗을 수 있을까…“예능은 예능대로 작품은 작품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라이브’ 이광수가 예능 이미지를 벗고 배우로 컴백을 예고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라이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규태PD, 노희경 작가, 정유미, 이광수, 배종옥, 배성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라이브’는 우리가 몰랐던 경찰들의 애환과 제복 뒤 숨겨진 인간적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 두 믿고 보는 제작진 조합만으로도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2018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광수는 노희경 작가와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에 이어 세 번째 작품을 함께한다.

이광수/ 서울, 정송이 기자
이광수/ 서울, 정송이 기자

 
남다른 호흡을 이어온 만큼 이번 ‘라이브’에서 보여줄 이광수의 연기와 노희경 작가와의 특별한 시너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광수는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다른 작품들도 마찬가지지만 이번 작품은 정말 잘 해내고 싶다는 마음이 크다”며 “대본도 많이 보고 캐릭터를 위해 연구도 많이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노희경 작가는 “이광수는 투지가 좋은 배우다. 그동안 어떤 역할을 맡겨도 잘 해낼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며 “이번에도 의심치 않았다. 충분히 옳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이광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광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라이브’에서 사고뭉치 신입 경찰 염상수로 분한다.
 
염상수는 사명감보다는 먹고살기 위해 경찰이 된 케이스. 자기가 생각하던 경찰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현실에 당황하지만 열정을 불태우는 인물이다.
 
현재 ‘런닝맨’에 출연하는 이광수는 예능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때문에 배우로서 힘든 점이나 부담감이 분명 있었을 터.
 
이광수는 “주변에서 그런 우려를 많이 한다. 사실 예능 이미지, 배우로서 이미지를 나눠 각각의 이미지를 단단하게 하고 싶다고 해서 단단해지는 것이 아니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라이브’ 제작발표회/ 서울, 정송이 기자
‘라이브’ 제작발표회/ 서울, 정송이 기자

 
이어 “예능은 예능대로 드라마는 드라마대로 최선을 다하면 시청자분들께서도 라이브 염상수로 몰입해 봐주시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고 열심히 준비해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노희경 작가와도 세 번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광수는 배우로서 입지가 얼마나 탄탄해졌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느 정도라고 말할 순 없지만 좋은 스텝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자체가 감사하고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10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라이브’는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가치와 정의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바쁘게 뛰며 사건을 해결하는 지구대 경찰들의 이야기다.
 
사람 냄새 물씬 나는 노희경 작가의 극본과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등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 등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