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시장 출마선언’ 정봉주, 홍준표에 “홍대표님 쫄면 안돼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8.03.06 18: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서울시장 출마선언을 예고한 정봉주 전 국회의원이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를 언급했다.

오늘(6일) 오후 정봉주는 이날 오전 보도된 자신과 홍준표의 기사 링크를 인용하며 “홍대표님 쫄면 안돼요”라고 말했다.

정봉주 / 뉴시스 제공
정봉주 전 국회의원 / 뉴시스 제공

중앙일보가 보도한 기사에는 서울시장 출마선언을 예고한 정봉주에게 “너 정말 서울시장 나가냐. 될 거 같냐. 너 되면 큰일나 우리”라고 말한 홍준표의 발언이 담겨 있다.

기사에 따르면 정봉주는 “홍준표 대표와 나는 친하니까 만나서 반갑게 인사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017년 대선 당시 정봉주는 이명박의 ‘BBK 주가 조작 의혹’에 대한 공격수였다. 이때 홍준표는 수비수였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 / 뉴시스 제공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 뉴시스 제공

정봉주는 “큰일난다”라는 홍준표의 말에 대해 “제가 제일 두려운 여당 인사라는 것”이라며 “여당에서 가장 전투력이 센 내가 서울시장이 된다고 하니까 경계를 하는 거다. 진짜 웃음기 없이 정색을 하고 얘기하더라”고 밝혔다.

내일(7일) 오전 11시 정봉주는 서울 마포구 연남동 연트럴 파크 공원내에서 서울시장 출마선언을 한다.

정봉주 서울시장 출마선언 포스터 / 정봉주 트위터
정봉주 서울시장 출마선언 포스터 / 정봉주 트위터
정봉주 홍준표 언급 / 정봉주 트위터
정봉주 홍준표 언급 / 정봉주 트위터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심기 일전하고 원래 예정했던 일정에 따라 7일 서울시장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합니다. 현장에서 기운 팍팍 불어 넣어주세요. 페이스북으로 생중계합니다”라고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