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나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합류…한혜진-윤상현 딸 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이나윤이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에 합류했다.

6일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측은 이나윤이 드라마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로, 앞서 한혜진과 윤상현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를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이나윤은 한혜진(남현주 역)과 윤상현(김도영 역)의 당돌하고 속 깊은 딸 ‘김샛별’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2014년 EBS 딩동댕 유치원 ‘봉구야 말해줘’로 데뷔한 이나윤은 MBC ‘내 딸, 금사월’, tvN ‘치즈인더트랩’, MBC ‘가화만사성’, OCN ‘보이스’와 ‘듀얼’ 등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했다. 

이나윤 / SM C&C
이나윤 / SM C&C

특히 지난해 종영한 OCN ‘듀얼’에서는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수연’역을 소화하기 위해 삭발까지 감행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

이에 이나윤이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될 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21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