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 6인 MC의 익살스러운 표정 담긴 포스터 공개돼…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6일 MBC 측은 새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강성아 연출)이 ‘대세 오브 대세’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 6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매니저들의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한다.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식 포스터에는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듯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 6인 6색의 돋보이는 표정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 에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포스터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출연자들은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공식 포스터

더 과한 표정을 지어달라는 촬영감독의 주문에 이영자는 “평생 과한 표정만 지었는데 이보다 더 과할 수 있냐”는 특유의 넉살 좋은 웃음을 날리며 폭소를 자아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공식 포스터는 3월 한 달 동안 버스 쉘터(Bus shelter) 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NS를 통해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영자, 김생민, 유병재의 참견 영상으로 본격적인 첫 회를 시작을 하게 된 ‘전지적 참견 시점’은 10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