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바웃 타임’ 한승연, 사뭇 달라진 분위기…‘고혹적인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한승연이 고혹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분야로 필모그래피를 넓혀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한승연이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과 분위기를 발산한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승연은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그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꼼꼼히 콘셉트를 체크한 후 그에 맞게 눈빛과 포즈, 표정을 자유자재로 취하는가 하면 때론 시크하게, 때론 청초하게 그만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까지 마음껏 뿜어내며 A컷 같은 비하인드 컷을 완성시켰다.

한승연은 지난 해 드라마 ‘막판로맨스’와 ‘청춘시대2’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물오른 연기력을 펼쳐 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그렇기에 이번에 출연을 확정 지은 판타지 멜로물 tvN 새 월화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 그녀가 선보일 전성희 역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오는 5월에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