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PD수첩’ 김기덕 감독 성추행 의혹 폭로 “연기 지도 과정에서 발생한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김기덕을 잡아야 한다”

6일 MBC ‘PD수첩’이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보도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기덕 감독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등장했다. 그는 자신과 김기덕 감독, 그리고 또 다른 인물과 함께 셋이 자자라는 요구를 당했던 것.

김기덕 감독 관련한 성폭행 이슈가 여전히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 감독은 67회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되기도 했다.

이날 김기덕 감독은 “많은 스태프가 보는 가운데 연기지도 리허설 과정에서 발생했고, 스태프에게서도 그런 상황에 대한 부적절하다거나 반대한다는 의견이 없었다”며 “연기지도 과정에 대해 그분과 해석이 달라 일어난 것으로 생각한다”고 앞선 논란에 해명했다.

그러면서 “저 역시 한 인간으로서 영화가 폭력적이라도 제 삶은 그러고 싶지 않다”며 ”영화와 비교해 제 인격을 생각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기덕 감독/ MBC ‘PD수첩’
김기덕 감독/ MBC ‘PD수첩’

김기덕 감독은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뫼비우스’ 촬영 중 한 여배우의 뺨을 때리고 사전 협의 없이 남성 배우의 신체부위를 만지게 한 혐의로 고소당한 바.

최근 법원은 김기덕에게 폭행 혐의를 인정해 벌금 500만원 약식 명령을 내렸다.

미투 운동이 활발하게 활성화 되어 있는 시기, 김기덕 감독은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