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로스’ 장광, 장기밀매 꼬리 밟히고 ‘진이한은 조재현 위해 징계위원 철회 요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크로스’에서는 장광이 불법 장기밀매를 한 정황이 드러나게 됐다.
 
5일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에서는 선림병원 이사장(장광)은 불법 장기이식의 꼬리를 밟힐 위기에 놓이게 됐다.

 

tvN ‘크로스’ 방송캡처
tvN ‘크로스’ 방송캡처

 
이사장(장광)은 직원에게 인규(고경표)와 지인(전소민)이 장기밀매 현장에 있었던 이유로 병원이 조사를 받게 될지 모른다는 말을 들었다. 
 
주혁(진이한)과 간이식 센터 직원들은 이사장(장광)을 찾아가서 센터장인 정훈(조재현)의 징계철회를 요구하러 왔다.
 
이사장은 주혁(진이한)이 선봉에 서서 자신에게 철회 요구를 한 것을 그의 아버지 병원장(김종구)에게 말했다.
 
그는 병원장(김종구)에게 “센터장은 참 인복이 많다. 나한테는 왜 그런 인복이 없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고 병원장이 눈치를 보는 모습이 나왔다.
 

또 인규(고경표)와 지인(전소민)은 병원의 장기밀매의 증거를 잡기 위해서 불법 장기 기증자를 찾아가서 증언을 해달라고 부탁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크로스’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