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재현·김기덕, 예술이란 이름 뒤 더러운 민낯…‘미투운동 성폭행 고발 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최근 불고있는 미투운동(성폭행 고발 운동)과 관련해 김기덕 영화감독과 배우 조재현의 더러운 민낯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6일 방송될 MBC 'PD수첩'에서는 '영화감독 김기덕, 거장의 민낯' 편이 방송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제보자들이 "김기덕을 잡아야 한다", "조재현도 자유롭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배우 A 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숙소 방문을 조재현 씨가 두드렸다. 들어와 강압적으로 성폭행을 했다"라며 "성폭행범이고 사실 강간범이지 않냐. 왜 처벌을 받지 않을까"라고 주장했다.

조재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재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배우 B 씨는 "내 성기가 어떤 모양일 거 같냐. 내가 너의 가슴을 상상해보니 복숭아일 거 같다"라고 했다며 폭로했고, 또 다른 여배우 C 씨는 "(김기덕 감독이) 성관계를 요구했고, 셋이 자자고"라고 말해 큰 충격을 안겼다.

최근 조재현은 '미투 운동'으로 불거진 자신의 성추문을 인정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또한 조재현은 김기덕 감독의 영화 '나쁜남자', '뫼비우스', '섬', '수취인불명' 등에 출연하며 김기덕의 페르소나라고 불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