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데뷔 20주년 앞두고 본격 예능 행보 시작…‘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신화가 본격 예능 행보를 시작하며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에 열기를 더한다.
 
5일 신화컴퍼니에 따르면 신화가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활발한 예능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그룹 혹은 개인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근 E채널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 솔직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던 앤디는 공식 SNS 계정에 미국 배우 토마스 맥도넬, DJ 알렉스 프랭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OLIVE, tvN ‘서울메이트’ 출연 사실을 알렸다.
 
호스트로서 외국인 게스트들에게 서울을 안내하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어린 시절을 미국에서 보낸 만큼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게스트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신화 트레일러이미지/ 신화 컴퍼니
신화 트레일러이미지/ 신화 컴퍼니

 
또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까지 출연 확정한 앤디는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였던 수준급 요리 실력을 다시 한 번 뽐내며, 백종원과 호흡을 맞춰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어, 이민우 역시 tvN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JTBC ‘신화방송’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펼치며 믿고 보는 예능돌의 힘을 보여준 신화는 개인별 혹은 단체로 여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계획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팬들이 기다렸던 신화표 단체 예능 론칭 또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신화는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를 개최할 예정이다.


Tag
#신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