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대성, 3월 13일 태양과 현역 동반 입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빅뱅(BIGBANG) 대성이 오는 3월 13일 현역 입대한다.

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평소 멤버들과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하기 희망했던 대성이 지난해 자원입대를 신청했다. 눈에 띄는 점은 3월 12일 태양의 현역 입대에 이어 바로 다음날이라서 거의 동반 입대라고 볼 수 있다.

빅뱅(BIGBANG) 대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뱅(BIGBANG) 대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로써 2월 27일 입대한 지드래곤에 이어 한 달 안에 빅뱅의 멤버 3명이 나란히 현역에 입대하게 된 셈이다.

대성은 빅뱅 활동뿐만 아니라 지난해 일본에서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돔 콘서트를 비롯해 18개 도시에서 홀 투어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군입대 전 솔로 활동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이제 다섯 명 중 마지막 남은 멤버는 막내 승리인데, 상반기 솔로 앨범 발표 소식이 전해진 데다가 중국 영화 개봉 홍보를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며 그 어느 때보다 분주하게 지내고 있다.

YG 관계자는 “막내인 승리 역시 평소 멤버들과 동반 입대를 희망해왔지만 3월 2일 중국에서 개봉하는 중국 영화 ‘LOVE ONLY’ 홍보활동과 더불어 그동안 준비해온 솔로 앨범 발표 이후 현역으로 자원입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