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민효린, 카라에 이어 ‘풋락커’ 메인 모델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민효린이 세계적인 유명 멀티샵 ‘풋락커’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민효린을 모델로 선정한 ‘풋락커’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슈즈를 모아 판매하는 멀티샵으로 트랜드를 선도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매장 중 하나이다.
 
▲ 사진=민효린, 스타폭스

‘풋락커’ 최도현 본부장은 ‘트렌디한 이미지로 스타덤에 오른 민효린은 ‘풋락커’가 원하는 타겟층에 잘 맞는 모델’이라며 ‘스포티한 화보에서 고급스러운 하이패션까지 소화할 수 있는 민효린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풋락커‘에 딱 맞는 모델이며 올 상반기 영화 ’써니‘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 가능한 그녀만의 매력을 높게 평가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 사진=민효린, 스타폭스
▲ 사진=민효린, 스타폭스

이미 바닐라코 등 각종 화장품 및 의류 브랜드에서 완판녀로 알려지며 모델로써의 가치를 인증한 민효린은 이번 모델 기용으로 슈즈브랜드에서도 트렌드세터로써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영화 ‘써니’의 흥행성공에 주연으로 자리매김한 민효린은 최근 국내외 영화 캐스팅 뿐만 아니라 의류, 가전, 화장품, 게임, 등 다양한 CF퀸으로써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