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 ‘사랑을 했다’ 1위 올킬 중…4일 ‘인기가요’서 무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가 신곡 발표를 하루 앞둔 상황에서도 39일째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올킬을 기록하고 있다.

4일 오전 10시 기준 아이콘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는 멜론, 지니, 벅스, 엠넷, 올레, 소리바다, 네이버, 몽키3 등 8개 모든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휩쓴 것. 음원이 발표된지 39일째라고는 믿기 힘든 기록이다.

여기에 오는 5일 아이콘의 신곡 ‘고무줄다리’ 공개 소식과 맞물려 앞으로 음원차트가 얼마나 흥미진진한 구도가 전개될 지 주목하게 만든다.

특히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2일 밤 개인 SNS를 통해 ‘고무줄다리기’의 후렴구 일부를 깜작 공개한 바 있다.

아이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아이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짧은 분량이지만 ‘사랑을 했다’만큼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기 쉬운 멜로디에 강한 중독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사랑을 했다’의 식지 않는 인기에 아이콘의 활동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사랑을 했다’ 무대를 선보이며, 오는 11일에는 국내 첫 공식 팬미팅인 ‘프라이빗 스테이지’가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