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준혁-이유비-장동윤, 포스터 2종 공개…‘3色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기존 틀을 뛰어넘어 새롭고 신선한 병원 속 이야기를 전할 ‘시를 잊은 그대에게’가 포스터 2종을 첫 공개했다.

2일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측은 주연 배우들로 이루어진 포스터 2종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3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이하 ‘시그대’)(극본 명수현, 연출 한상재)는 의사들이 주인공이던 기존 병원드라마와는 달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그리고 실습생 등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병원 드라마다.

‘의사 외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종사자들’을 뜻하는 ‘코메디컬 스태프(Comedical staff)’의 소소하지만 공감 백배 일상들을 시(詩)와 함께 경쾌한 웃음으로 버무려 신선한 스토리를 담아낸다.

이와 관련 ‘시그대’가 주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긴, 3인과 단체 등 2가지 버전의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돼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조명을 받지는 못하지만, 병원 뒤에서 묵묵히 일하는 보건 의료 종사자들의 공감 에너지를 가득 품은 포스터가 ‘시그대’에 대한 기대감과 흥미를 드높이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시그대’ 메인 포스터에는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 등 주역들의 3인 3색 매력이 담겼다.

시도 때도 없이 감성을 폭발하는 감성 재벌 물리치료사 우보영 역의 이유비,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지만 모든 것이 베일에 싸인 충고 폭격기 물리치료사 예재욱 역의 이준혁, 장난치고 뻥치고, 놀려 먹는거 좋아하는 엄친아 실습생 신민호 역의 장동윤 등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이다.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메인 포스터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메인 포스터

특히 이준혁은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라는 글귀와 함께 진중한 눈빛으로 차트를 응시하고, 예의 상큼한 미소를 드리운 장동윤 옆에는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라는 문구가 새겨졌다.

그리고 또렷한 눈망울로 어딘가를 쳐다보는 이유비에게는 “너도 그렇다”라는 코멘트가 걸려있다.

또한 이유비-이준혁-장동윤-서현철-데프콘-이채영-김재범-신재하-박선호 등 ‘시그대’ 9인이 총출동한 단체컷 포스터에는 병원 복도를 배경으로 참신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펼쳐졌다.

“우리는 코메디컬입니다”라는 문구와 더불어 물리치료사 복장의 이유비 이준혁 서현철 이채영 김재범, 실습생 복장의 장동윤 신재하 그리고 방사선과 복장을 한 데프콘과 박선호의 모습이 비춰진 것이다.

이처럼 의사들이 등장하는 여느 병원 드라마 못지않게 치열하고 비장한 코메디컬 스태프들의 이야기가 예고되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시그대’는 ‘코메디컬 스태프’들의 이야기를 통해 빡빡한 인생을 사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사람들에게 웃음과 공감, 그리고 위로와 힐링을 전하려고 한다”며 “‘시그대’ 주인공들이 그려나갈 새롭고 신선한 병원 이야기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시그대’는 tvN ‘크로스’ 후속으로 3월 26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