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경규-성규, ‘뀨브로’ 표 라면 레시피 공개해…성규의 입맛을 사로잡은 라면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경규, 성규가 ‘뀨브로’ 표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2일 MBC 측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 ‘뀨브로’의 스페셜 라면 레시피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성규는 이경규에게 역대급 라면 레시피를 개발해 사업 하자며 당찬 야망을 보였다. 

이에 ‘뀨브로’가 둘만의 특별한 라면 만들기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성규가 귀엽게 간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당시 이경규는 배고픈 성규에게 축구 경기가 끝나면 라면을 만들어 주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성규는 이경규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이경규가 장인 포스를 뿜어내며 라면을 만들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미역 라면’과 ‘토마토 라면’ 두 가지 라면을 선보였다. 

이경규는 평소 ‘라면 대부’로 알려졌다. 

그런 그가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성규에게 레시피를 전수했다고 전해져 ‘뀨브로’ 표 라면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성규가 자신의 젓가락에 있는 라면을 먹는 것도 잊은 채 이경규에게 시선을 고정한 모습으로 포착됐다. 

성규는 “너무 행복해요!”라며 라면을 폭풍 흡입했다.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경규, 성규

하지만 두 개의 라면 중 한 라면만 먹는 솔직한 입맛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의 입맛을 사로잡은 라면이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불꽃 연기를 펼치고 있는 ‘뀨브로’의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성규의 뮤지컬 대본을 보면서 연기부터 노래까지 호흡을 주고받았다. 

이들은 연기를 처음 맞춰보는 것에도 불구하고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뀨브로’의 라면 레시피와 열정 넘치는 두 사람의 연기 현장은 2일 방송될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