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소정의 신보 ‘스테이 히어’(Stay Here)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2일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레이디스 코드가 오는 7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마이라이브홀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팬미팅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네이버 V앱 생중계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서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곡 ‘나쁜 여자’는 물론 새로운 버전의 라이브 무대와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특히 8일 솔로 컴백을 예고한 소정의 신곡 ‘스테이 히어’(Stay Here)의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폴라리스 Ent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2013년 데뷔곡 ‘나쁜 여자’로 데뷔했다. 

그 후 ‘헤이트 유’(Hate You), ‘예뻐 예뻐’, ‘소 원더풀’(So Wonderful), ‘키스 키스’(KISS KISS), ‘갤럭시’(Galaxy), ‘더 레인’(The Rain)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큰 인기를 얻었다. 

레이디스 코드의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코드 리본’(CODE#R3 BORN)은 7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