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타지오, '2011 도전 슈퍼모델 in 키자니아'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사인 판타지오가 재능 있는 키즈 스타 발굴의 일환으로 <2011 도전 슈퍼모델 in 키자니아>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롯데백화점이 공동으로 진행하며 판타지오와키즈 플래닛이 협찬에 나섰다. 지원 대상은 만 4세부터 만 15세까지 미래의 뛰어난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어린이 및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오디션을 거쳐 선발 된 11명에게는 1년 동안 키자니아 인쇄광고 및 방송, 잡지 등 키자니아 관련 홍보 행사의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롯데백화점 모델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사진제공=판타지오

 
또한 본선수상자의 경우 판타지오 최종오디션에 참가기회가 부여되며 판타지오 최종오디션 합격여부에 따라 '아이틴 프로젝트' 및 판타지오가 제작하는 작품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하정우, 임수정, 공유, 지진희 등 최고의 스타는 물론, 김새론, 강찬희 등 최고의 아역스타들이 소속된 판타지오의 키즈 & 주니어 육성 프로젝트로서 아이틴 멤버들은 판타지오의 전면 지원을 통해 집중 트레이닝을 받고 있으며 동시에 드라마, 영화,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얼마전,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김재원의 아역으로 호연을 보여준 강찬희도 아이틴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되었으며, 슈퍼스타K 출신의 이재성도 아이틴으로 트레이닝 중이다.
 
이 외에도 판타지오는 소속되어 있는 스타급 배우들의 매니지먼트에만 국한되지 않고 감추어진 끼와 재능을 갖고 있는 다양한 영역의 꿈나무 발굴을 위해 최근 다양하고 차별화된 오디션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오고 있어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기도 하다. 최근 연예계 아역 배우 및 아역 스타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면서 이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 이번 행사에 대한 특정 대상 층의 관심도가 더욱 집중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11 도전 수퍼모델 in 키자니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kidzani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