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정찬우-한현민, 영재 발굴단 촬영 현장 근황 공개 “늙은 호박하고 당근 같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정찬우와 한현민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정찬우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영재 발굴단을 찾아준 한현민... 무슨 늙은 호박하고 당근 같네 얼굴이.... 쩝 어떻게 얼굴형이 이럴 수가 결핍을 이겨낸 열심히 산 너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파이팅 대한민국..#영재 발굴단 #정찬우 #한현민 #멋진 남자 #남자의 길 #얼굴 차이 #엄마나 잘했어? 깔라만씨보내주까?ㅋㅋㅋㅋ #깔라만시 #꽐라 만 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찬우는 한현민의 어깨에 기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한현민에게 시선이 집중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굴크기 주의보!” “모델이잖아요ㅋㅋㅋㅋ이해할 수 있는 크기 차이입니다” “원래 이렇게날씬하신건 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찬우 인스타그램
정찬우 인스타그램

정찬우는 컬투의 멤버로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첫 데뷔했다. 

이어 그는 가요, 방송, 영화 등 활발히 활동하며 국민 MC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또한 한현민은 2016년 F/W 서울 패션위크 에이치 에스 에이치 모델에서 처음 데뷔했다. 

그는 예능 ‘나의 영어 사춘기’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두사람이 출현하는 ‘영재발굴단’은 매주 수요일 오후 0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