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정용화 측, "경찰 수사 결과, 왜곡된 부분 있어…소상히 해명할 것"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3.02 13: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정용화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가 2일 발표된 경찰 수사 결과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FNC는 공식입장을 통해 "금일 발표된 정용화의 경찰 수사 결과와 관련해 사실과 달리 왜곡된 부분이 있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남은 사법 처리 과정에서 일부 왜곡된 부분들에 대해 충분하고 소상하게 소명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팀은 2일 업무방해 혐의로 정용화, 경희대 일반대학원 이 모 교수 등 6명을 이날 오후 기소의견으로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할 방침이라고 밝힌 바 있다.

경찰에 따르면 정용화는 경희대학교 2017년도 전기 국제캠퍼스 일반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의 수시전형에서 면접에 불참하고 정상적인 전형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합격한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정용화는 5일 강원도 화천군 15사단 승리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정용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용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하 FNC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발표된 정용화의 경찰 수사 결과와 관련하여 사실과 달리 왜곡된 부분이 있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에 정용화와 FNC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남은 사법 처리 과정에서 일부 왜곡된 부분들에 대해 충분하고 소상하게 소명할 계획입니다.

이번 일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