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의 우정’ 주진우-김희철, 첫만남에 변호사 대동…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1%의 우정’ 김희철이 멘탈 붕괴 직전의 모습을 보였다.

3일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에서 김희철의 멘탈 붕괴 직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폭발시킨다.

지난 추석 뜨거운 화제성과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KBS 2TV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현대 사회의 우정에 대한 질문과 상반된 두 사람의 티격태격 브로맨스로 웃음과 공감을 모두 선사한 바 있다.

특히 ‘1%의 우정’에 새로운 멤버로 주진우-김희철가 합류가 확정되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한 번 선택한 타겟은 절대 놓지 않는 ‘악마기자’ 주진우 기자와 걸그룹 백과사전 ‘예능 천재’ 김희철의 극과 극 조합은 이들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폭발시키는 것.

극과 극의 두 사람이 1%는커녕 0.1%의 우정이라도 쌓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가운데 김희철이 첫만남부터 역대급 멘탈 붕괴를 겪었다고 전해진다.

공개된 스틸 속 김희철은 평소 거침없고 당당한 모습이 아닌 불안에 떨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희철은 척추를 꼿꼿이 세운 정자세로 앉아 있다.

동시에 입을 굳게 다물고 웃음기 하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그의 시선 역시 갈 곳을 잃어 보인다. 한편 김희철 옆, 주진우는 날카로운 눈빛을 발사하며 바짝 긴장한 김희철과 달리 여유가 넘치는 모습.

이날 주진우-김희철의 첫만남에는 변호사까지 등장했다는 후문. 새벽부터 시간을 분 단위로 쪼개 쓰는 주진우는 김희철과의 만남 중, 긴급한 사안으로 변호사를 만나게 됐다.

소송 전략을 짜는 자리에 엉겁결에 동석하게 된 김희철은 주진우와 변호사 사이에 점점 격해지는 대화로 인해 동공 지진은 물론 땀샘까지 폭발시켰다고.

‘1%의 우정’ 제공
‘1%의 우정’ 제공

이어 주진우 기자의 입에서 끝없이 정재계, 법조계 유명 인사들의 이름이 필터 없이 튀어나오자 꿀 먹은 벙어리가 됐다. 이어 주진우 기자의 거침없는 위험 발언이 이어지자 김희철은 “이러다가 나도 방송 못하게 되면 어쩌지?”라며 식은땀을 흘렸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김희철로 인해 주진우 기자의 사생활이 낱낱이 공개됐는데, 평범한 삶과는 180도 다른 주진우의 다이나믹한 생활에 ‘1%의 우정’ 제작진은 “주진우는 다른 세상에 있는 사람 같다.

과연 방송에 다 나갈 수 있을지, 나가도 되는 것인지 솔직히 걱정된다”고 전했다. 과연 김희철이 안락하고 평화로운 생활에서 벗어나 주진우 기자와 위험을 무릅쓴 우정을 나눌 수 있을지 ‘1%의 우정’ 정규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내일(3일) 밤 10시 45분에 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