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 루키’ 우도환, ‘위대한 유혹자’로 첫 로맨스 도전…“심쿵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슈퍼 루키 우도환이 ‘차세대 로코킹’에 도전한다.

2일 키이스트에 따르면 우도환은 2017년 OCN ‘구해줘’, KBS2 ‘매드독’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그리고 그 해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해 ‘주목해야 할 20대 배우’임을 입증, 2018년 행보를 주목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우도환이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에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우도환이 처음으로 로맨스 작품에 도전장을 내밀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우도환 / 본팩토리, MBC
우도환 / 본팩토리, MBC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우도환은 극중 치명적인 눈빛으로 상대를 유혹하는 사랑게임의 메인 플레이어 ‘권시현’으로 분해 안방 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우도환은 ‘구해줘’와 ‘매드독’에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구해줘’에서 위험에 빠진 첫사랑 임상미(서예지 분)를 구해내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석동철’로 활약, “여서 한 발짝만 더 오면 다 빠아뿐다”는 경상도 사투리 대사를 박력 있게 소화해내며 ‘서브남주 앓이’를 일으켰다.

‘매드독’에서는 ‘김민준’으로 분해 보험 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장하리(류화영 분)와 도발적인 밀당 케미를 보였다. ‘보험 범죄 조사극’ 장르 속에서 형성된 로맨스임에도 불구하고 2017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후보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두 작품 모두 로맨스 중심이 아니었기에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잇따랐던 상황. 이에 ‘위대한 유혹자’를 통해 우도환이 보여줄 아찔한 유혹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우도환 / 본팩토리, MBC
우도환 / 본팩토리, MBC

우도환은 극중 JK그룹의 유일한 종손이자 유혹자 ‘권시현’ 역을 맡았다. 철벽녀 은태희(박수영 분)를 유혹하는 과정에서 모성애를 자극하는 소년미부터 ‘심쿵’을 자아내는 남성미 등 우도환의 다채로운 매력이 발산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위대한 유혹자’ 측이 “실제로 촬영을 시작하고 보니 우도환이 가진 눈빛의 스펙트럼이 상상을 뛰어넘는다”고 전한 만큼 우도환의 눈빛 연기 역시 큰 기대 포인트.

우도환이 시청자들마저 유혹하는 ‘위대한 유혹자’가 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우도환-박수영(조이)-문가영-김민재-전미선-신성우-김서형 등이 출연하며, 오는 3월 1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