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재명 성남시장, 성남 도서관 건립 관련 네티즌에 직접 답변 화제…“복정동에 도서관 짓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이재명 성남시장이 사퇴 후 경기도지사 출마 준비를 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8일 이재명 성남시장은 자신의 트위터에 “성남시 12번째 도서관입니다 1970년대 이 도서관 인근 독서실에서 밤 새우며 공부할 때 도서관이 참 부러웠던 기억이 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같은날 성남 ‘해오름도서관’이 문을 열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큰 일하시고 계십니다. 위례 성남 권역에도 근사한 도서관 하나 지어주시면 좋겠습니다. 하남,송파는 영 지지부진합니다. 인구 비례가 높은 성남에서 오픈하면 비교되고 좋을 듯 합니다”라고 이 시장의 트위터에 멘션을 남겼다.

 

이재명 트위터
이재명 트위터

 

이러한 건의에 이 시장은 해당 네티즌의 멘션을 인용 알티, “복정동에 도서관 짓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그는 평소에도 SNS로 시민들에게 직접 답변을 남겨주며 유대감을 쌓기로 유명하다.

이재명 시장은 오늘(2일) 사임통지서를 시의회에 전달하며 본격적인 경기도지사 출마 준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