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멕시코 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에 모이는 관심 ‘케빈 앤더슨과 8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테니스 스타 정현이 멕시코 오픈 8강전을 갖는다.

2일 오전 10시 30분(한국시간) 남자프로테니스 월드투어 500 시리즈 ‘2018 멕시코 오픈’ 단식 8강전에서는 정현과 케빈 앤더슨이 맞붙는다.

이날 정현 테니스 중계는 스카이스포츠가 단독 생중계 하는 바.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정현은 지난달 1회전 대회서 도날드 영을 2-0세트스코어로 꺾은 뒤 2회전서 에르네스토 에스코베도에게 2-0으로 승리, 8강에 진출했다.

정현 하면 테니스, 테니스 하면 정현이라는 선수가 떠오를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테니스 선수다.

정현 / 뉴시스 제공
정현 / 뉴시스 제공

그의 발은 정현이 이 곳까지 올라오기 위해 얼마나 연습했는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정현 발바닥 부상 / 정현 인스타그램
정현 발바닥 부상 / 정현 인스타그램

지난 1월 발바닥 부상으로 로저 페러더와의 경기를 기권했던 정현. 당시 기권 소식보다 그의 발바닥 상태가 세간에 퍼지면 팬들의 걱정이 더해졌다.

당시 정현이 게재한 사진 속 발바닥은 상처투성이었으며, 그간의 그의 노력을 그대로 보여주는 결과물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