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삐그덕 히어로즈’ 홍진경, 영웅 후보생 7인을 이끄는 ’캡틴 홍’ 변신…멤버들 반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삐그덕 히어로즈’ 홍진경이 수장이 됐다.

2일 MBC 측은 ‘삐그덕 히어로즈’(연출 장승민)에서 홍진경이 영웅 후보생 7인을 이끄는 수장 ‘캡틴 홍’으로 등장했다고 전했다.

그는 방송 내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5일 방송에서는 캡틴 홍과 훈련에 지친 영웅 후보생간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며 흥미진진한 마지막 전개를 예고했다.   

특히 ‘캡틴 홍’으로 변신한 홍진경은 꼭두새벽부터 부은 얼굴로 후보생들 앞에 등장했다.

그의 모습에 후보생들의 웃음을 빵 터트리며 ‘예능히어로’의 존재감을 확인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행된 기상 퀴즈에서는 엉뚱한 진행 실력으로 구박덩어리 신세로 전락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mbc ‘삐그덕 히어로즈’ 캡처
mbc ‘삐그덕 히어로즈’ 캡처

한편 혹독한 영하의 날씨에 진행된 1박2일 간의 고된 훈련에 녹초가 된 영웅 후보생들은 “마지막, 끝, 최종이 언제까지 있느냐“며 반발했다.

멤버들은 캡틴 홍진경에게 봉기를 일으키며 똘똘 뭉친 ‘팀워크’를 발휘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험난한 훈련과 끝없는 영웅 되기 여정은 어디까지인지 궁금증과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삐그덕 히어로즈’ 2회는 3월 5일 월요일 밤 8시 55분 M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