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신소율, 김지철과 열애설 공식 인정 “서로가 좋은 영향력 주는 사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이 핑크빛 열애중이다.

2일 한 매체는 신소율과 김지철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중국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

이에 신소율 소속사 측은 같은 날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덧붙여 전해왔다.

신소율은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해 ‘응답하라 1997’ 모유정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나의 PS파트너’ ‘검사외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크린에서 영화 팬들을 만났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흑기사’를 통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김지철은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해 ‘젊음의 행진’ ‘담배가게 아가씨’ 등의 작품으로 뮤지컬 무대에 선 바 있다.

신소율/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신소율/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지금은 ‘브라더스 까라마조프’와 ‘젊음의 행진’을 준비하고 있다.

신소율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연애스타일에도 이목이 집중되는 바. 신소율은 최근 인터뷰를 통해 “결혼, 사랑도 인생에서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제 연애스타일은 바보”라고 전한 바 있다.

또한 “자존감이 높은 편이 아니었는데 왜 나를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라는 건지 알겠더라”고 덧붙여 이목을 끌었다.

이하 신소율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2일) 오전 보도된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조금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