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비’ 이휘재, 1분 광고 미션 결과 ‘1위 넵킨스-2위 감성국-3위 코리안브로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워너비’에서는 크리에이터들의 1분 광고 미션 심사와 결과가 나왔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워너비(WANNA B)’에서는 크리에이터들의 1분 광고 미션 심사를 하는 모습이 나왔다.

 

jtbc‘워너비’방송캡처
jtbc‘워너비’방송캡처

 
뷰티국과 조이국에 이어서 엔터국에서는 연애흥신소, 코리안 브로스, 에일리언, 오땡큐, 넵킨스,감성욱의 광고 미션 영상을 공개했다.

속도감 있는 영상으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코리안 브로스와 듀스의 춤을 선보이며 의자춤으로 심사위원들의 추억을 소완한 에일리언의 영상이 나왔다.
 
또 오땡큐는 힙한 음악이지만 매번 같은 패턴이라서 아쉬웠고 넵킨스는 사물을 이용한 음악을 만들어 심사위원들에게 감탄사를 선사했다. 
 
이어 자칭 초천재라고 하는 감성욱은 복고 감성을 잘 살리고 카피까지 좋아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박준형이 국장으로 있는 라이프국의 영주메리와 작약꽃 그리고 신쿡과 최고다 윽박은 영상을 본 심사위원들에게 혹평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순위가 나왔고 이휘재가 주는 보너스 점수 20점을 소니카캇과 넵킨스에게 각각 10점씩 주면서 넵킨스가 1위, 소니카캇이 4위가 됐다.
 

또 2위는 감성욱, 3위는 코리안브로스, 5위는 최고다 윽박이 됐고 광고주 특별상은 에일리언이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jtbc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워너비(WANNA B)’는 매주 목 밤 12시 30분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