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성연, 숨겨왔던 요리 실력 올’리브 푸드에세이에서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강성연이 그 동안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셀러브리티만의 레시피를 스토리와 함께 맛깔스럽고 산뜻한 분위기로 풀어내는 올’리브 <푸드에세이>에 출연한 것.

 

▲ 사진 제공 = 올’리브


<푸드에세이>는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셀러브리티가 그들만의 레시피를 스스로의 경험과 스토리로 풀어내는 ‘에세이 레시피’ 프로그램으로, MC의 매력과 특색을 살린 레시피와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요리 프로그램이다.
강성연은 ‘스파이시 레시피’를 컨셉으로, 새우검보와 할라피뇨 팝퍼스 등의 매콤한 요리를 선보였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꽤 난이도가 있는 어려운 요리였는데 생각보다 훨씬 능숙하게 잘 소화하셔서 모두 감탄했다. 또한, 촬영 내내 소탈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돋구는 등 진정한 분위기 메이커였다. 방송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 제공 = 올’리브

이처럼 강성연이 발군의 요리 실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올’리브 <푸드에세이>는 오는 22일(월)~23일(화) 오전 10시 30분,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현재 강성연은 김신영과 함께 패션 채널 엘르 엣티비에서 방영 중인 패션 정보 프로그램 <F.B.I(Fashion Bible Institute)>의 공동 MC로 활약하는 등, 프로그램 진행에 있어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