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 쉴래요?’ 소유, 강제 휴가 프로젝트를 위해 MC들이 먼저 솔선수범 해야… “우리부터 쉬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지혜 기자) ‘오늘 쉴래요?’에서는 첫 번째 대국민 강제 휴가 프로젝트의 주인공 섭외를 위해 이수근, 김숙, 김생민, 박성광, 소유, 장윤정이 ‘쉼 버스’에 올라탔다. 
       
1일 방송된 MBN ‘오늘 쉴래요?’ 에서는 첫 번째 대국민 강제 휴가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첫 번째 대국민 강제 휴가 프로젝트를 위해 이수근, 김숙, 김생민, 박성광, 소유, 장윤정은 한강에서 만났다. 이 날 에릭 남은 개인 스케줄로 인해 함께 참여하지 못했다. 
 

MBN ‘오늘 쉴래요?’ 방송 캡처
MBN ‘오늘 쉴래요?’ 방송 캡처

 
아직 해도 뜨지 않은 이른 새벽에 만난 MC들은 서로 반가워하며, 영하 11도의 날씨에 추워했다. 주인공을 섭외하기 위한 ‘쉼 버스’에 타기 전에 앞서, 김숙은 “MC부터 쉴래요”라며 솔선수범하자는 이수근의 말에 동의했으며 소유 역시 “우리부터 쉬어야 한다”며 공감했다. 
 
쉼 버스 안에는 고용노동부의 김영주 장관이 미리 앉아 있었다. 장윤정은 멀리서 봤을 때 얼굴이 안 보여서 타로 봐주시는 분인 줄 알았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김숙은 김영주 장관에게 “저희랑 함께 쉬나요?”라고 물었고 김영주 장관은 “함께 가면 얼마나 좋겠어요”라며 너무 쉬고 싶어서 나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쉴래요?”가 가장 듣고 싶은 말이라고 덧붙이자 김숙은 바로 김영주 장관에게 “오늘 쉴래요?”하고 질문했다. 그러나 김영주 장관은 밀린 일이 많아 못 쉰다며 단호하게 대답했다. 김영주 장관은 “젊은 사람들이 밝은 햇빛도 봐야하고 바다도 봐야하고 하늘도 봐야하는데 사무실에서는 컴퓨터만 보니까 안타깝다”며 “쉽시다”라는 말을 해주고 싶어 나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영주 장관이 “여러분도 쉬고 싶죠?”라며 MC들에게 “이렇게 새벽부터 나오기 쉽지 않았을 거 아니에요”라고 하자, 김숙은 바로 “전 나오고 싶었습니다”라며 이미지 관리에 들어가 모두 어이없어 했다. 이에 소유가 김숙에게 “화나신 거 아니죠?”라고 물었고 김숙은 “너무 행복한 마음으로 나왔어요”라고 대답했지만 김영주 장관이 “표정이랑 말이 다른 것 같은데”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MBN ‘오늘 쉴래요?’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