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그남자 오수’ 강태오, ‘쇼트’와 또 다른 매력 선보일 것…“이번엔 다정한 키다리 남사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그남자 오수’ 강태오가 여심을 사로잡는 키다리 남사친 캐릭터로 매력을 선보인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남기훈PD, 이종현, 김소은, 강태오, 허정민, 김연서, 이혜란, 박나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강태오는 OCN ‘쇼트’에 이어 ‘그남자 오수’로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며 감사하다며 ‘쇼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 강태오/ CJ E&M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 강태오/ CJ E&M

 
그는 “‘쇼트’에서는 쇼트트랙 유망주 역할을 맡았다. 이번엔 체육 교사 김진우 역을 맡았다. 같은 운동 분야지만 쇼트에서 톡톡 튀는 개성이 강한 역할이었다면 이번엔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캐릭터다”고 말했다.
 
극중 강태오는 자연스러운 매너는 기본, 존중을 바탕으로 한 배려심까지 갖춘 서유리의 남사친이다.
 
그는 능청스러움과 부드러움을 오가며 첫사랑의 감정을 풋풋하게 그려내 심쿵 남사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라고.
 
현실 남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태오. 실제 강태오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
 
그는 “주변에서 엉뚱하다. 순수하다는 소리를 많이들 해주신다”며 “아직까지 직접 찾은 매력 포인트는 없지만 이점을 유지하도록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 강태오/ CJ E&M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 강태오, 김소은, 이종현/ CJ E&M

 
그런 그의 실제 연애 스타일은 어떤지 물었다.
 
강태오는 “‘쇼트’에서의 개구진 호영이의 모습이 나올 때도 있는 반면 진우처럼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을 때가 있다. 딱 한 가지를 정해 확답을 내리긴 힘들다”고 말했다.
 
이어 “연애 초보인가 보다. 어떤 스타일인지 잘 모르겠다. 아직 알아가는 단계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과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의 둘만 모르는 하지만 남들은 다 아는 확실한 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까칠함 폭발, 이성적이고 냉소적인 오수와는 달라도 너무 다른 진우, 그리고 유리가 이끌어갈 좌충우돌 삼각관계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3월 5일 오후 9시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Ju Lin 2022-11-03 11:41:59
I support 강태오

clayone 2022-11-21 02:57:0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런온영화 2023-01-12 01:20:24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kto현규 2023-01-12 01:35:15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judye준호 2023-03-22 14:53:5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