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그남자 오수’ 김소은, “이번 작품 통해 액션하는 김소은으로 불리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그남자 오수’ 김소은이 액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남기훈PD, 이종현, 김소은, 강태오, 허정민, 김연서, 이혜란, 박나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소은은 첫 액션을 도전한 것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 김소은/ CJ E&M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 김소은/ CJ E&M

 
“액션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이번 기회를 통해 로코, 멜로, 액션 모든 것을 하게 돼 신나게 촬영을 했다”며 “무술 감독님이 무술에 소질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할 정도였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액션을 하는 김소은이라는 수식어가 붙었으면 좋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극중 김소은은 사귀던 남자친구에게 대차게 까인 연애 허당녀 서유리 역을 맡았다. 의리는 있고 불의는 못 참는 성격의 소유자다.
 
사람들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일명 ‘오지라퍼’로 점차 오수와 사사건건 부딪치며 티격태격 썸과 로맨스 관계를 이어간다.
 
정의의 사도이자 연애 허당 캐릭터를 맡은 김소은의 실제 성격은 어떨까.
 
김소은은 “서유리와 닮은 점이 많다. 긍정적이고 순수하고 밝고 명량한 모습이 실제의 내 성격과 많이 닮았다”며 “연애 허당인 부분도 많이 닮은 것 같다. 연애에 있어서 부끄럼을 많이 탄다. 고등학교 때 별명이 도망자였다”라고 말했다.
 

‘그남자의 오수’ 제작발표회 이종현, 김소은/ CJ E&M
‘그남자 오수’ 제작발표회 이종현, 김소은/ CJ E&M

 
평소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편이라 잘 표현하지 못하는 편이라는 김소은은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부분까지 서유리와 많이 닮았다. 이런 비슷한 점들이 많아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이 작품을 더 하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과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의 둘만 모르는, 하지만 남들은 다 아는 확실한 썸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신비로운 나무에 얽힌 전설과 함께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보여주는 현실적인 썸으로 공감 포인트까지 갖춰 본격 썸타는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정반대 성향을 지닌 오수-유리. 두 캐릭터가 만나 어떤 색다른 썸과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그남자 오수’는 3월 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