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작교 형제들’유이, 하의 실종 트레이닝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오작교 형제들’ 유이가 ‘초절정 자태’ 하의실종 트레이닝 룩으로 ‘오작교 농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유이는 오는 20일 방송될 ‘오작교 형제들’(이정선 극본, 기민수 연출/초록뱀 미디어 제작) 5회분에서 초미니 숏팬츠 트레이닝복을 착용, 매력적인 자체발광 ‘유이 간지’를 선보였다.

▲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KBS 오작교 형제들에 출연중인 애프터스쿨(AfterSchool) 유이

유이의 우월한 기럭지와 탁월한 몸매를 한껏 뽐내게 하는 상큼발랄 숏팬츠 트레이닝 룩은 극 중 ‘국민 여신 백자은’의 완벽한 자태를 과시하고 있는 유이의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KBS 오작교 형제들에 출연중인 애프터스쿨(AfterSchool) 유이

극중 백자은(유이)은 대가족이 행복하게 살아가던 ‘오작교 농장’에 아버지 백인호(이영하)가 남긴 각서를 들고 나타나 일대 파란을 몰고 온 상황. 각서에는 ‘오작교 농장’이 백인호 소유로 황창식(백일섭)에게 10년간 임대했다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박복자(김자옥)와 황창식이 백자은에 대한 회유책으로 ‘오작교 농장’에서 함께 살 것을 권유하게 되면서 농장에 머물게 된 유이의 재기발랄 통통 튀는 면모가 가족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만들 예정이다.

▲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KBS 오작교 형제들에 출연중인 애프터스쿨(AfterSchool) 유이

특히 할머니부터 4형제까지 많은 식구들이 살고 있는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 농장 에 백자은이 초미니 ‘하의실종’ 트레이닝 룩을 입고 등장하면서 패션을 바라보는 신구(新舊) 갈등이 초래되는 등 좌충우돌 해프닝이 펼쳐지게 되는 것. 또한 박복자를 비롯해 백자은을 반대하는 심갑년 여사(김용림), 막내 황태필(연우진)과 예쁜 백자은이 마냥 좋기만 한 황태식(정웅인)의 갈등도 깨알재미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도시에서 자란 ‘엄친딸’ 백자은이 수수하고 소탈한 ‘오작교 농장’에 무사히 입성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KBS 오작교 형제들에 출연중인 애프터스쿨(AfterSchool) 유이

유이 스타일리스트 최희진 실장은 “유이는 큰 키와 길고 긴 팔다리가 매력 포인트라서 짧은 숏팬츠와 민소매 의상을 주로 입는 편이다. 시원스레 뻗은 긴 다리는 정말 최고인 것 같다”며 “무더운 여름 날씨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시원한 옷차림으로 눈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것도 고려하는 점이다”라고 밝혔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유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백자은’으로 변신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쳐내고 있다”며 “패션에서도 당찬 ‘성깔 얼짱’ 백자은의 성격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숏팬츠부터 미니스커트까지 대담한 옷차림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작교 형제들’은 서울 근교 오작교 농장에서 벌어지는 유쾌상쾌통쾌한 가족드라마. 억척스런 엄마 박복자와 사고뭉치 아빠 황창식 등 황씨 부부와 네 명의 아들들 앞에 갑작스럽게 내던져진 백자은이 등장하게 되면서 좌충우돌, 예측불허 대가족 스토리가 전개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김용림, 김자옥, 백일섭, 김용건, 박준금 등 관록의 중견 연기자들과 정웅인, 전미선, 류수영, 최정윤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한데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깨알재미를 안겨준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